메뉴 건너뛰기

박영식 홈페이지

[기사] 독서후기클럽 1주년 기념 저자낭독회 및 공연안내

박영식2008.10.27 20:25조회 수 1555댓글 0

  • 1
    • 글자 크기

 오는 11월 4일 화요일에 숭실대학교 한경직기념관 김덕윤예배실에서 '저자 낭독회 및 북밴드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숭실대학교 '독서후기클럽'이 1주년을 맞아 개최한 것으로 의미있는 행사이다. `독서후기클럽`은 책 뉴스 사이트 `북데일리`의 후원을 받고 있으며, 독서토론모임인 '수다'로 이어져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는 교보문고에서 발행하는 <사람과 책>에도 소개된바 있으며, 2주에 한번씩 화요일에 모임을 갖고 있다.

 낭독회의 저자 김경욱 씨는 <누가 커트 코베인을 죽였는가>, <장국영이 죽었다고?>, <모리슨 호텔>의 저자로 2004년 제37회 한국일보문학상을 수상한 바 있다. 북밴은 문학작품을 노래로 만들어 부르는 문학밴드로 작사·작곡가 겸 보컬 제갈인철, 기타리스트 김대욱, 또 다른 보컬 이수진 등 3명이 멤버다.

일시 : 2008.11. 4(화) 18:30~20:00
장소 : 한경직기념관 김덕윤 예배실
내용 : 소설가 김경욱의 <위험한 독서> 낭독
          북밴 공연(제갈인철, 김대욱, 이수진)

"

박영식 (비회원)
  • 1
    • 글자 크기
[환급] 유가환급금 (by 박영식) [특허] 심사청구 -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by 박영식)

댓글 달기

[합격]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컴퓨터학과(정보보안)

[원문보기]
이제, 졸업만 하면 대학생활은 마무리 되는군."

[환급] 유가환급금

[원문보기]
이번에는 액수가 좀 많다. ㅋㅋ

[환급] 유가환급금

[원문보기]
이번에는 액수가 좀 많다. ㅋㅋ

[특허] 심사청구 -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원문보기]
1년에 걸쳐(변리사 선임과 출원, 재출원에 심사청구까지) 특허가 마무리되었다. 1년 6개월 후에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기사] 북데일리 - 수학으로 생각한다.

[원문보기]
음. 메인에 아주 잘 보이는 자리에 위치했다. 다음엔 좀 더 잘 써야지.

[공모전] 타율로 계산해 보면....

[원문보기]
공식적으로 11번 시도해서 4번은 실적이 있는 것이니, 3할 6푼이다. 아직 타석에 서도 되겠네요. 물론 누락된게 있긴 한데, 나중에 또 채워서 계산해 봐야할 듯."

[인생] 세상은 호락호락하지 않다. - 내야안타...

[원문보기]
Screencast event

Play, developerWorks! 스크린캐스트 제작 이벤트 결과

 


 

IBM developerWorks에서 지난 2개월간 진행한 'Play, developerWorks!' 스크린캐스트 제작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심사를 거쳐 총 6개 작품이 최우수, 우수, 장려 작품으로 선정됐습니다. 
또한 8월 10일 이전에 제출해주신 8분에게는 Early Bird 상품이 전달됩니다. 
쉽지 않은 제작 과정을 거쳐야 하는 이번 스트린캐스트 제작 이벤트에 참가하고 관심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최우수 작품상(맥북): 채수원(Mock Object 를 사용해서 쉽게 테스트 하기)
  • 우수 작품상(아이팟 터치): 권민혁(When GEF met EMF), 이국진(Rational Team Concert 소개 및 설치 방법)
  • 장려상(외장 하드): 박영식(Use Ext, Aptana, and AIR to build desktop applications), 김성안(자바 개발자를 위한 이클립스 3.4 가니메데), 홍창범(리눅스 철통 보안을 위한 셸 제거하기)
  • Early Bird 상(블루투스 헤드셋): 김학영, 박범진, 황성민, 권혁, 박영식, 이상민, 신진아, 권민혁

 

 

# 이벤트 경품은 참가시 제출한 주소로 9월 20일 이전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배송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 dwkorea@kr.ibm.com/02-3781-533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최우수 작품상과 우수 작품상 수상작은 9월 16일부터 developerWorks 웹사이트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

 

[헐] 집에 왔다.

[원문보기]
음. 디카가 고장나긴 했지만, 별 다른 데미지는 없었다.

진인사 대천명

센드엔 프레이

9월 2일 첨가.
OZ 공모전은 수상하지 못 했다. LGT는 명분을 중시하지 않나보군."

[광고] 헌혈마케팅 in Web 2.0 age

[원문보기]

5segons_en.swf

 

for you it is just a moment,
for us it can be a whole life."

 

이전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81다음
첨부 (1)
han.jpg
65.3KB / Download 46
위로